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9-22 20:40

  • 뉴스 > 관광여행

여수챌린지파크루지, ‘남해안 바다를 질주하다!’

4월 20일 GRAND OPEN!

기사입력 2023-04-11 15:0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여수챌린지파크루지는 여수의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대규모 루지 액티비티 테마파크로써 오는 ‘4월 20일’ 개관식 행사를 앞두고 있다.
 

▲여수챌린지파크 루지 야간 경관


이날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시작하며 중요인사들의 참석으로 여수챌린지파크루지의 화려한 첫 시작을 장식할 것으로 보인다.

 

푸른빛으로 빛나는 여수바다, 천혜의 자연경관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케이블카와 총 4개의 코스로 이루어진 루지코스는 이곳에 발을 들이는 관광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경험과 감동을 선사하게 된다.
 


여수챌린지파크 루지 관계자는 “관광객들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체험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혁신과 개선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여수챌린지파크 루지는 지역 경제 발전과 함께 지속 가능한 발전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여수챌린지파크(여수시 화양면 나진리 산348)는 대한민국 최대의 체험형 관광단지로, 총 사업비 7,000억 원 규모의 대규모 사업으로 진행 중이다.

 

2026년 완공 예정으로 루지 이외에도,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 그룹 '반얀트리'와 함께하는 카시아 여수 럭셔리 호텔, 대관람차, 빌라촌, 청소년 수련시설, 복합 상업시설 등의 다양한 사업이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여수 챌린지파크의 숙박 시설 사업은 전 객실의 오션뷰 공급과 프라이빗 해변, 인피니티 풀, 스파, 레스토랑, 키즈클럽, 연회장 등의 최고급 부대시설 등을 겸비한 럭셔리 플레이스이며 일과 휴식의 공존, 효율적 업무를 위한 워케이션을 강조하며 워케이션 전용 객실, 코워킹 라운지, 릴렉스 라운지, 빔프로젝터 등 최신 장비를 포함한 비즈니스 미팅룸 등의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새 희망을 열어가는 여수인터넷뉴스

기사제보/취재요청 061) 691-7500

여수인터넷뉴스 (hm7737@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