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16 14:36

  • 인사이드 > 상가소개

여수시 드림스타트, ‘네모상자 안 소중한 추억 만들기’

초등학교 졸업예정 드림스타트 아동․가족 21명 ‘가족사진 촬영 및 앨범 제작’ 제공

기사입력 2021-12-06 14:2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여수시 드림스타트는 유년 시절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가족사진을 촬영해 앨범을 제작 전달하는 ‘네모상자 안 소중한 추억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네모상자 안 소중한 추억 만들기’ 프로그램은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기간 통합사례관리 대상 중 초등학교 졸업 예정인 아동 21명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스튜디오에서 여러 콘셉트의 가족사진을 촬영하고 이를 바탕으로 압축앨범과 아크릴 액자를 제작해 제공했으며 사업비 중 40%는 스튜디오가 후원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가족은 “코로나19로 인해 여행도 못 가고 가족들이 다함께 사진 찍을 일이 없었는데, 드림스타트 프로그램을 통해 사진을 찍으면서 가족과 추억을 공유하고 전문 사진작가의 손길이 더해진 멋진 앨범과 사진을 얻게 되었다”면서 감사함을 전했다.

 

시 관계자는 “대상 아동과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 가족 간 정서적 유대와 결속력을 강화하고 가족의 의미를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뜻깊은 프로그램이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가족 프로그램을 개발해 아동의 정서적 안정을 돕고 지역사회 내에서 건강한 가족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 희망을 열어가는 여수인터넷뉴스

기사제보/취재요청 061) 691-7500

권연심 (ysi808@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